본문 바로가기

Etc

'키워드 광고 최강자' 오버추어 등록방법

반응형




[ '키워드 검색 광고 최강자' 오버추어(Overture) 특징 ]


1. 최대의 광고 효과 보장 (네이버, 다음, 야후, 파란, 네이트 등) 

2. 한번 등록으로 대표 포털 사이트에 광고가 동시 집행

3. 클릭당 과금 (Cost Per Click) 시스템 사용으로 사용자가 클릭하여 직접 방문할 때에만 광고료가 부과

4. On/Off 기능을 이용,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광고 집행 가능

5. 광고 노출 순위 조정이 실시간 입찰 및 광고 품질을 기준으로 결정

6. 고객 계정관리시스템을 통해 투명한 광고 운영 및 실시간 광고효과 확인 가능

7. 조회수는 낮지만 구매 전환율이 높은 세부 검색어를 적절하게 활용하여 키워드 포트톨리오 전략으로 광고 비용을 절감

8. 전문 고객 지원 센터를 운영하여 광고 집행에 관해 검색 전문가로부터 도움





[ 신규 광고주 등록 방법 ]






1. 오버추어 사이트 클릭
 



2. 신규 광고주 등록 클릭






3. 등록옵션 선택          



     * 맞춤제안 서비스를 이용시 제안서 제공 요금(99,000원) 납부 후 등록







4. 광고대상지역을 선택 (광고대상지역을 전체지역 또는 특정지역으로 지정)








5. 키워드를 선택 (광고할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단어 및 문구를 입력)








6. 입찰가와 예산 설정 (일일 지출한도 및 최대입찰가)







7. 광고문구 작성 (키워드 제목, 설명, 웹사이트 주소(URL)를 포함한 광고문구 작성)













8. 작성한 검토문구를 검토하고, 계정을 온라인
   (작성한 광고문구를 검토한 후 연락처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금액 결제, 광고 시작)












[ 간략한 작성 가이드 ]


1. 제목과 설명에 검색어를 포함하기
   검색어가 포함된 등록내용은 사이트에 찾고자 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므로 신뢰감 줌


2. 명확하고 사실적인 제목과 설명을 사용 (‘최고’, ‘최대’, ‘최저’ 와 같은 최상급 또는 과정된 표현은 자제)


3. 단어를 대신하는 숫자나 '&'등의 기호를 사용하면 안됨 ((예) 1개를 사시면 2개를 드림)


4. 사이트가 특정지역과 관련이 있다면, 등록 내용에 포함
   지명을 포함한 등록 내용은 인터넷 이용자들에게 신뢰를 보여, 보다 타켓팅 된 고객을 유도




                           

                                                                [ 자료출처 : 오버추어 (overtur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