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인터넷 팩스 전송 추천업체 '엔팩스'

반응형





반 사무일을 하다보면 사업자등록증이나 신분증 등 서류를 팩스로 전송할 경우가 많다.
한두장이면 상관없지만, 여러지역에 대량 전송시 그 시간이 정말 아까울 때가 자주 있다.
그래서 찾게된 인터넷 팩스 송수신 서비스 업체. 일단은 그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니 정말 편하다는 거다.


주로 사용하고 있는 업체는 '엔팩스'이며, 팩스기계가 필요없어 종이나 토너 등 팩스를 유지하기위한 부가비용을
절감할수 있고 인터넷을 통해 팩스업무를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수 있어서 업무효율을 한층더 높여준다.


또한 스팸문서 차단, 실시간 팩스수신 알리미, 일반 팩스번호 제공, 60% 저렴한 국제팩스, SMS 서비스 등 많은 부가
서비스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다.










엔팩스 주요 서비스



수신상품을 신청하시면 매월 저렴한 요금으로 팩스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팩스번호를 엔팩스의 수신팩스번호로 연결하시면 모든 팩스를 웹으로 받아 볼 수 있어 출장중에도 팩스확인이 가능합니다.



Microsoft Office 워드, 엑셀에서 작성한 문서를 바로 팩스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후 엔팩스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후 사용안내에 따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국제팩스를 전송하면 요금이 일반팩스보다 무려 최고 70%까지 저렴합니다.
국제팩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통신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하면 엔팩스 사이트를 띄워 놓지 않아도 신규 수신 내역을
알려드립니다. 이제 중요한 팩스문서의 수신을 간편하고 신속하게 확인하세요.



대용량 SMS를 최상의 전송품질로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수 있고 그룹전송, 예약전송,
엑셀전송, 주제별 이모티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넥타이 이쁘게 매는 방법  (0) 2010.03.17
미국인들이 거의 매일 쓰는 영어 114가지  (0) 2010.03.17
무서운 무리뉴 감독  (0) 2010.03.17
옷 하얗게 만드는 방법  (0) 2010.03.17
무한도전 피규어 넘 귀여워 ~ !  (0) 2010.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