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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ORIO ARMANI (엠포리오 아르마니)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전통적인 패션에 젊음과 위트를 가미시킨 브랜드이며, 젊음을 추구하는 모든 패션 매나아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1997년 젊음과 패션의 만남이라는 컨셉을 가진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가 탄생되었습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 컬렉션은 지나친 컬러링을 하지 않고 견고함과 정확성을 강조하였고 또한 아르마니는 자신이 직접 모든 제품을 승인하기 때문에 처음 디자인 설정단계부터 견본검사, 가격, 유통에 이르기까지 철저하게 아르마니 회사의 관리하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DOLCE&GABBANA (돌체&가바나)
시슬리아 태생의 Domenico Doice(돌체)와 밀라노 태생의 Stefano Gabbana(가바나)가 의기 투합하여 만든 트랜드인 Doice&Gabbana입니다. 두사람 사이에 "made in italy"를 표현하는 "&"를 넣음으로써 해체할 수 없는 결함을 상징합니다. D&G의 개성과 자유로움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또한 성별의 구별을 하지 않고, 복잡하고 화려한 장식보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트랜드를 반영한 브랜드입니다.
AIGNER (아이그너)
아이그너 시계는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모양을 기본으로, 현대적인 디자인에 전통을 재해석하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이 스위스 메이드로서 고급스럽고 기능적으로도 정교한 제품입니다. 시계 외장 소재는 스테인레스 스틸과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강조하였습니다. 클래시컬한 제품부터 패션 지향적인 제품까지 20대부터 50대까지 넓은 연령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그너 시계는 명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립니다.
BOSS HUGO BOSS (휴고 보스)
BOSS 시계는 휴고보스가 독일의 메칭헨에 휴고 보스사를 1923년 설립이래 1996년에 명품 스위스 시계를 만들어온 TEMPUS CONCEPT사와의 긴밀한 협조로 귄위있는 디자이너들에 의해 개발되어 시계부분의 영역이 확장되었습니다. 최고의 정확성, 신뢰성, 견고성을 보장하고 있으며 다이나믹 하면서도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방한 BOSS 시계는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와 명품패션 시장에서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되었습니다.
DKNY (DONNA KARAN NEW YORK)
DKNY는 미국 최고의 여성 디자이너 도나 카란(Donna Karan)에 의해 디자인된 브릿지 라인으로 DONNA KARAN NEW YORK의 첫 알파벳을 따운 독특한 브랜드명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DKNY는 국제적이고, 유머러스하며, 스피디하며, 리얼함을 느낄 수 있어서 뉴욕의 여성뿐만 아니라 전세계 20 ~ 30대의 젊은이들에게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며 폭넓은 사랑 속에 성장해 왔습니다.
FENDI
FENDI 특징은 모든 제품에 적용하고 있는 독특한 모양의 더블 F로고를 가능한 한 크고 잘 보이도록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70여년에 걸쳐 쌓아온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지도로 1989년에 본격적으로 시계를 런칭했으며, 4백년 전통의 스위스 시계 기술에 고전적인 이탈리안 예술과 건축공학의 미학을 재해석한 디자인 컨셉트의 결합이 FENDI 시계만의 특징입니다. 시각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착용감도 우수하고 유리 역시 수명이 길고 긁힘에 강한 미네랄과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전세계적으로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VICTORINOX SWISS ARMY
시계 브랜드로 명성을 얻고 있던 스위스 아미와 나이프의 명가 빅토리 녹스의 합병으로 탄생한 빅토리아 녹스 스위스 아미, 120년의 나이프 제조 기술과 15년의 시계 제조 기술이 합쳐져 스위스의 자존심이라 불릴만큼 디자인과 품질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새로운 느낌의 시계가 탄생하게 되었다.
KENNETH COLE NEW YORK
뉴욕 출신의 디자이너 "케네스 롤"은 신발 제조회사를 하고 있는 아버지의 피를 그대로 이어받아 1982년 자신의 이름을 딴 신발 브랜드로 패션시장에 뛰어 들었습니다. 이후 핸드백, 시계, 여성복, 남성복, 향수 등으로 영역을 확대하며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뉴욕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케네스 콜은 모노톤 색채에 심플함이 강조되며 모던함과 자유로운 감성주의 정신은 실용적이고 세련된 멋을 추구하는 뉴요커에게 빠르게 흡수되어 현재 뉴욕에서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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