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완판녀 황정음의 고백 ! 헤지스 쇼핑몰 서버 다운

반응형




LG 패션 HAZZYZS ACCESSORY "Go Bag" 이벤트 대박


"지붕뚫고 하이킥" 황정음이 모델로 나선 LG패션 헤지스가 ‘완판녀 황정음’ 효과를 보고 있다.
황정음이 모델로 나선 광고 이후 LG패션 쇼핑몰은
동시접속자가 약 3만 명 이상이 몰리면서 한때 서버가 다운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한다. 

황정음과 함께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LG패션 헤지스에서는 황정음이 모델로 나선 시점 이후 LG패션 쇼핑몰 방문자수는 약 15만 명으로 급증, 기존 평균 일일 방문자수 대비 약 5만 명 이상 증가된 수치라고 밝혔다. 특히 헤지스 악세서리 S/S 시즌 제품 라인 중 모델 황정음이 착용한 가방에 대한 문의 및 이에 따른 매출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황정음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LG패션 관계자는 “패셔니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황정음을 통해 올 시즌 브랜드 이미지 상승 및 매출 등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 기대하고 있지만, 초기부터 기대 이상으로 반응이 오고 있다.”라며 “향후 소비자 및 황정음 씨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황정음식 사랑고백을 담은 황정음의 ‘좋은 예, 나쁜 예’ 동영상이 요즘 많은 화제를 불러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황정음은 남자친구한테 고백할 때 좋은 예와 나쁜 예의 경우를 '지붕뚫고 하이킥' 특유의 귀엽고 엉뚱한 캐릭터로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황정음의 고백 광고 메이킹 필름
  (출처 : youtube)




황정음의 고백, 좋은예 나쁜예
  (출처 : youtube)


 





 

반응형